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덕후의 게임 후기

[모바일게임] 귀여움 가득 힐링 모바일 방치 게임, 고양이 오피스! 게임 공량 및 솔직 리뷰

by 코봉코봉 2024. 7. 15.
728x90
반응형
SMALL

제가 주말동안

바빴지만 여러분을 위해서

열심히 틈틈히 모바일 게임을 부수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보기만 해도 귀엽죠 키키

 
 

광고보고 왔습니다...

예...아니 고양이들이 너무 귀엽자나...

설치하러 가봅시다

15일 기준 26위...!

내말이 맞지!? 귀여우니까 다들 까는거라고

먼데...?

왜 정장입은 고양이 설레는데?

들어가 봅시다

고양이로 회귀해봅시다

누가봐도 저는 두번째

현란한데 얌전해보이니까

나인걸루 암튼 그럼

선택을 하면 갑자기 전화가 옴

아니 먼데? 뭔가 진짜 고양이 세계 생기면 저럴 것 같아...

예... 제가 비서가 생겼습니다

이 삶 나쁘지않은데?

근데 왜 버스타고 출근해?

하는 생각하는데

비서도 같은 생각함

다른 방치형 게임처럼

내가 전지적 시점으로 내려다보면서

구매하고 관리해줌

회사도 내가 찾아야해...

그러고 머 책상도 업그레이드 해주고 하는 건데

뭐 이런건 다들 예상했자나..!

회사레벨은 책상이나 이런거 잘사주면

회사 평판이 좋아져서 임대료 증가!!!

근데 더웃긴건 저 메달 다채우면

내가 결정할 수 있음

이렇게!!!

다른 회사 찾고 갑질 가능

현실에서 계약직인 내가

이 세계에서 사장이라고? 웹툰 재질

제가 몇일 해봣는데

광고를 강요하지는 않는편

그리고 굳이 광고를 모든 거 다 안봐도

보상이 괜찮아서 광고 시간 안뻇겨도 되는 장점이 있음

갈피를 잡기 어려울때에는 이렇게

미션있으니까 따라서 하면 크게 어려운 건 없음

방치형에 일일 퀘스트 있는거

오랜만이야 >< 짜릿해

현질페이지 있는데

가성비 괜찮은 것 같기두?

뭐 그냥 3천원 정도는...원한다면야...말리지는 않겠다...

이런 게임은 보석사는거보다 광고제거 이런거 사는게 훨씬 더 효율적인거 같다

우리나라 사람이 개발한 것 같다

왜냐면... 내 카톡 같아...

엄마한테 연락오구... 회사 연락만 오구...

친구는 없구... 이런 거...

여기서도 열심히 돈을 벌어보았다

옆동네로 이사갈 수 있게 되었다...

이사했다

나 이제 부자다

저거 현금으로 못바꾸나?...

비서가 막 대놓고 해주는 건 없는데

조언을 디게 잘해준다

 

귀여워서 할만하다...

그냥 뭐 하드한게 딱히 없어서

정말 터치 많이 하기 싫고...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원한다면 추천!

생각보다 근데 단순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비추!!! 리틀 포레스트 재질이라

난...

누워서 드라마보면서 여유로운 라이프를 즐길 것이야...!

하면 추천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