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덕후의 게임 후기

[모바일게임] Super loop공략 및 솔직 리뷰/후기

by 코봉코봉 2024. 8. 23.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엄청 간단하고

생각없이 즐길수 있는 그런 게임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Super Loop"

 
 

진짜 게임이 이게 다임...

차 늘리고, 수입 증가시키고, 레일 늘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기차 모양이랑

달리는 모양? 이정도는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이 끝...ㅎㅎ

진짜 뇌 없이 할 수 있는 게임

광고 없앨 수 있구요...

사실 제가 최근에 깨달앗는데

Wifi랑 데이터 끄면...광고도 안나온대요...ㅎㅎ

 
 

이렇게 차가 9대 이상 구매를 못해서...

합칠수 있어요

합치면 수입 증가

진짜 이게 끝

생각없이 할만함

 

 

728x90
반응형
LIST